호스트바 고객들이 과거보다 젊어지면서 접대부를 희망하는 남성도 다양해지고 있다.
"과도한 감정 교류를 바라는 사람들을 우리 용어로 '로진(로맨스 진상)'이라 한다"며
미국에서는 호빠 개념 자체가 크게 구별되지 않고, 대신 바나 클럽에서의 펍이나 바에서의 소셜 파티가 주로 이에 해당됩니다.
“예쁜 여자친구를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서라도 열심히 살 겁니다. 호스트바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제가 이 인터뷰를 하는 이유이기도 하죠.
나무위키는 위키위키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문서를 고칠 수 있으며, 다른 사람의 의견을 원할 경우 직접 토론을 발제할 수 있습니다.
노컷연예의 모든 콘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 바,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처음 갈때는 민망해도 다음에가면 파트너뿐아니라 다른분들도 너무 반갑게 해주셔서
본인이 헌팅도 안해봤고, 헌팅포차 가면 헌팅이 안된다? 그럼 시작도 하지 말자
어떻게 보면 내리갈굼의 일종인데, 대부분 유흥업소에 종사하는 화류계 여성이 남자 손님에게 받은 스트레스를 남자에게 푸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이기 때문이다.
"아 맞잖아~ 그냥 놀아~" 하고 그당시 콜이 많이 밀려있어서 실장 형은 "재밌게 아빠방 노세요~" 하고 우리는
암튼 그렇게 콜을 돌다가 어떤 방에 들어갔는데 나랑 어떤 선수만 남고 다 나가라 하는거야?
▲남보도(손님이 부르는 곳으로 남성 접대부들이 가는 것)의 활성화를 꼽고 있다.
투명한 정보 제공: 근무 조건, 급여, 근무 시간에 대한 명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아빠방을 선택해야 합니다.
호빠는 사교적인 공간이므로, 매너를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스트와의 대화에서 예의를 갖추고, 다른 고객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