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 바, 알바란 호스트 바에서 일하는 알바생을 의미한다. 남자 알바생들이 주로 활동하는 이 곳에서는 손님들과 대화하며 분위기를 띄우는 역할을 한다.
이 험난하고 치열한 리그 속으로 뛰어들어올 놈은 와라. 많은 경험 할 거고 신기한 것도 볼거고 못볼꺼도 많이 볼거다. ㅁㅊ년, 도라이도 많고 의외로 괜찮은 사람들도 있다.
밑에서부터 착실히 올라와서 지방 보도 -> 서울 퍼블릭 -> 서울 호빠로 넘어올수록 사람들이 뿜어내는 바이브가 다르다. 지방 보도는 싼티가 나고 "뭐 저런 ㅅㄲ들도 이런일 하나?" 싶은 놈들은 거의 지방 보도다.
선수라고 얘기하고 초이스같은경우는 제가 마음에 드는 선수를 여러명 보여주는데 거기서
차에 타서 콜 가는 길에 그냥 이것 저것 대충 설명 듣고, 가명을 정하라고 하더라고?
그래서 실장들은 선수들을 많이 모집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자기들의 돈이 드는 것이 하나도 없으니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인 것입니다.
또한, 호빠알바는 다양한 경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는 앞으로의 경력에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서비스 업종이나 고객 관리 분야로의 확장도 가능합니다.
그밖에 어중간한 쩌리들은 그냥 그자리에서 노는게 낫다. 니가 에이스라고 해도 메이저(강남)가면 망할 가능성 높다
다음으로, 호스트바에 직접 방문해 상담을 진행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자신의 경력과 능력을 어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근무 조건과 급여에 대해 명확하게 이해하고, 서면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가지 올레일로되있어서안됨. 인생 망하는지름길되기싫으시면도박은아님
그는 "호스트 중에는 봉고차 타고 다니는 친구부터 페라리 타고 다니는 친구까지 다양하게 분포돼 있다. 이 일을 할 거면 최상위 계층을 노려야 하지 않을까"라며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호빠알바는 단순한 아르바이트 이상의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사람들과의 소통을 통해 자기 자신을 발전시키고, 나아가 더 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발판이 될 수 있습니다.
: 현재는 그나마 부산, 대구가 사이즈가 괜찮고 나머지 구미, 포항, 인천, 전주 등등 잡다한 곳은 대부분 망급이다
“대부분의 호스트들은 돈 벌면 이 생활 절대로 안한다고 입버릇처럼 얘기하는데 정작 나가서 제대로 사는 사람을 못 봤어요. 아빠방 하지만 전 지난 해 그 바닥을 떠나면서 결심했어요. ‘어떻게든 사람답게 살아보자.